fbpx

머큐리 버라도 V8

머큐리마린이 지난 5년간 비밀리에 개발한 게임 체인져 엔진입니다.
밀려드는 주문으로 전세계적인 공급 부족현상을 보이고 있고 국내에도 많은 분들이 예약 대기중입니다.

4.6L 대용량 파워헤드와 쿼드캠(Quad-cam) 설계로 보다 빠른 가속을 제공하며 특히 중속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생시킵니다.
독점기술인 순간 스파크 보정은 스파크 타이밍과 연료공급을 최적화하여 토크를 최대 7%까지 높여 보트를 빠르게 부상시키며, 진화된 구간 최적화(Advanced Range Optimization)와 Closed-loop 연료 컨트롤을 통해 최대의 연료 효율을 제공합니다.

더욱 개선된 AMS(Advanced Midsection)는 엔진 마운트를 후방 및 바깥쪽으로 이동시켜 진동이 보트로 전달되는 것을 실질적으로 줄여줍니다.
Multi-piece 용접으로 무게와 크기를 줄여주며 사운드 장벽으로 부드럽고 조용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.

250에서 300마력까지 동급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와 충분한 출력이 결합된 짜릿한 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– 새로운 세대의 AMS(Advanced Midsection) 적용
– 콤팩트한 외형과 대용량의 배기량(4.6L)
– 부드럽고 조용한 주행 (동급엔진 보다 15% 더 조용하고, 30% 적은 진동을 전달)
– 공회전 배터리 충전관리
– 용이한 유지보수 (톱카울 서비스 도어 /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밸브트레인)
– Adaptive Speed Control (선외기 업계 최초)

SPEC

모델 권장RPM 기통/배기량(cc) 기어비 무게(kg) 트랜섬(mm) 트림방식 운전방식
250마력 V8 5200 – 6000 V8 /4600 1.85:1 272 635 /762 파워 트림 /틸트 파워 스티어링 (Intergrated Electro- Hydraulic Power- Steering)
300마력 V8 5200 – 6000 V8 /4600 1.85:1 272 635 /762

GALLERY